중국 소셜 전자상거래 플랫폼 가이드(5) - 즈후(知乎)

Business

중국 소셜 전자상거래 플랫폼 가이드(5) - 즈후(知乎)

망토 0 644 2023.08.06 12:55

129b68073602e9a41b5bdde08202f4b3_1691294028_3185.png
 

 

중국 시장 진출에 나선 업체는 중국 온라인 시장을 무시할  없다.

(참조중국 온라인 시장 현황https://nihaoboss.com/bbs/board.php?bo_table=business&wr_id=3)

 

오늘부터 중국 온라인 시장 대표적 플랫폼들을 소개하려고 한다.

 

소셜 전자상거래 플랫폼들부터 본다면 웨이보(微博), 위챗(微信), 틱톡(抖音), 샤오훙슈(小红书),  즈후(知乎), 토우티아오(今日头条) 콰이쇼우(快手) B스테이션(B) 등이 대표적이다.

 

즈후(知乎)

 

즈후는 미국의 QUORA 한국의 지식인이라 보면 된다.


현재 사용자는 1.024억명으로 중국 대표 플랫폼 치고는 사용자가 적은 수준이다.


즈후는 고퀄리티 문답을 하고 있는 지식인 플랫폼으로서 중국 진출에 나선 한국 기업이라면 추천할만한 홍보 방법이 아직 없는거 같다.


Comments